Convoy에 위치한 Phil's B.B.Q !!

맛있기로 유명하다는데, 샌디에고에 온지 두 달만에 고고씽.. ! 


다양한 인종.. ! 컨보이지역이다보니 동양인들이 조금 많긴 한듯. ! 


주문하고 계산하고.. 자리잡고..!! 셀프당!



메뉴!


Baby Back Ribs!! 


Beefy Ribs !!



립이 떙긴땐 필스 바베큐로 고고씽.. ㅎㅎㅎ

'San Diego > S.D.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nvoy- Phil's B.B.Q]  (7) 2012.09.05
[Little Italy- PREP KITCHEN]  (6) 2012.09.04
[Einstein Bros]  (4) 2012.09.04
[Gordon biersch]  (4) 2012.09.04
[C-level]  (0) 2012.08.05
[Hazard Center- Smash burger]  (0) 2012.08.05
Posted by 진득한 치즈케익 한입에 행복해하는 단순한 mukdori mukdori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Stardom 2012.09.05 15:38 Address Modify/Delete Reply

    맨날 이런것만 먹으면..대략...지금쯤은..흐음...

  2. Ssasu_Yi 2012.09.05 18:32 Address Modify/Delete Reply

    ㅎㅎㅎ 난 립보다 감자튀김이랑 어니언링(맞나?)에 더 눈길이... 요즘 열량 부족인듯...쩝

  3. 김한준 2012.09.06 12:16 Address Modify/Delete Reply

    오~ 역시... 이렇게보니 더 맛있어 보이네~

Little Italy에 있는 프렙 키친. !! 

Yogert land 윗층에 위치..!! 한 쪽은 식사하는 공간. 한쪽은 bar~~ 




앗..깜박하고 메뉴를 안찍은. ㅠㅠ


식전빵~ Pretty good. 


추천해주는 메뉴로 셋업. ㅎㅎㅎ 종업원이 너무 친절하게 하나한 설명해주심. 


페스토 + 와이트 소스.. !  파스타. ~ 왕새우가 정말 튼실했음. !!


클래식하게 요리를 한 치킨인데 진정 맛났다..! 더불어 맨 아래 깔린 mashed potato 와 소스가 단연 일품였던 치킨.! 

추천추천.. !! 맛나당. ㅎㅎ


'San Diego > S.D.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nvoy- Phil's B.B.Q]  (7) 2012.09.05
[Little Italy- PREP KITCHEN]  (6) 2012.09.04
[Einstein Bros]  (4) 2012.09.04
[Gordon biersch]  (4) 2012.09.04
[C-level]  (0) 2012.08.05
[Hazard Center- Smash burger]  (0) 2012.08.05
Posted by 진득한 치즈케익 한입에 행복해하는 단순한 mukdori mukdori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장동검 2012.09.04 18:15 Address Modify/Delete Reply

    우왕~
    탱탱한 새우살에~
    치킨 너무 맛있을거같아요~ ㅎ

  2. Ssasu_Yi 2012.09.05 14:49 Address Modify/Delete Reply

    요즘 옛날치킨이 막 땡기고 있는데,,,저거...ㅠ.ㅠ 미국에서 택배로 울 집까지 어떻게 안될까...쩝

  3. 최고얌 2014.06.27 00:5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포스팅을 보면서 넘 맛있는 먹거리 침이 꼴깍 넘어가네요^^*
    좋은시간 늘 좋은소식만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Einstein Bros]

San Diego/S.D. Food 2012. 9. 4. 16:15 |

I love here!!!! 

미션밸리에서 멀지 않은 이곳.. !(차로...) 뚜벅이의 인생은 험난함.. ㅠ


라스베가스에서 아는 동생의 추천으로 이곳의 베이글을 접하고.. !! Fell in love.. !!

샌디에고에서 다시 접하는 이곳.. ㅎㅎ 언제와도 감동인 이곳.! ㅋㅋㅋ

 


두툼한 블루베리 샌드위치..=> 요날은 샌드위치를 잘못 골라서.. 맛은 그닥 어울리지 않았지만 나름 쏘굿. 

담엔 다른 걸로. ㅎㅎ


치틴 BBQ 파니니.!! 히히 개인적으로 바베큐소스는 그닥 좋아하지 않지만..! 그래도 요기 빵 넘 맛있어서 그냥 우걱우걱 먹게된다. 

파니니 좋암.!


샌드위치에는 칩도 나오는데..!! 내가 좋아하는 Lays..!! 꺅..!! ㅎㅎㅎ 사진에 나오진 않았지만.. !! 

암튼 라떼와 함께 하는 아침이 즐거운.. ! 


이 곳의 빵도 맛나지만.! 블루베리 베이글 넘 맛나.!!! 근데 요기 캐릭터 넘 맘에 든다.!!

너무 귀여워!!! 어떻게 저렇게 잘 만들었지? 히히히 귀욤귀욤 . 아이라이킷 아이라이킷..!!



'San Diego > S.D.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nvoy- Phil's B.B.Q]  (7) 2012.09.05
[Little Italy- PREP KITCHEN]  (6) 2012.09.04
[Einstein Bros]  (4) 2012.09.04
[Gordon biersch]  (4) 2012.09.04
[C-level]  (0) 2012.08.05
[Hazard Center- Smash burger]  (0) 2012.08.05
Posted by 진득한 치즈케익 한입에 행복해하는 단순한 mukdori mukdori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장동검 2012.09.04 19:13 Address Modify/Delete Reply

    으~~~
    먹는사진만 있다보니 힘드네요~
    맛있어보이는데 먹지못한다는 이 현실....
    기피대상 1호!

  2. Ssasu_Yi 2012.09.05 15:09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음식만 접사로 찍혀있어서 언뜻보기엔 빵이 무지 커보이는데? ㅎㅎ 사이에 이것저것 들어가서 푸짐해 보이기도 하고,,,^^ 하지만 역시 베이글엔 크림치즈가...츄릅... 아...다이어트..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