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3. 

EGG WORKS ..!! 

지나가는 길에.. 뭔가 잘 할 것만같은 낌새를 알아 차리고 고고씽. ㅎㅎ




아메리카노주는데 카페라떼 달랬더니.. ㅎㅎㅎ 카푸치노를 주겠다고 해서 오케이 했는데.. 

엄.. ㅎㅎ엄.. ㅋㅋㅋ 이건 아침부터.. ㅎㅎㅎ 넘 헤비헤비.. ㅎㅎㅎ 그래도 맛나서 원샷..;;


호두 들어있는 초쿄머핀.. 호호호. 맛나넹?! 역시 요런 달달함에는 커피와 함께 먹어줘야 한다는.!


1.Bacon&Sliced Avocado   $10.50 

이런.!!! 아보카도가 원래 이렇게 맛있었던 거야?!!!!!! 원래 아보카도 잘 안먹는데.. 어멋.. 넘 맛난다.. ㅠㅠ!!

감자 짭짭하고 완젼 맛남.!!! 대박..!!


2. Key Largo Crepe   $10.25

생각했던 크레페가 아니어서 더 좋았던. 크크.. 살사소스랑 사워소스가 있어서 퀘사딜라와 비슷한 느낌의 크레페!!  굿.^^


3.Stuffed French Toast $9.50

나름 기대했는데 기대보다는 별로였지만 그래도 맛나게 꿀꺽.!!


행복한 브런치 시간!!


우연히 발견한 이곳..!! 마음에 든다.!! 특히 감자튀김..!! 흐흐..


Posted by mukdo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