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금동에 있는 5D'avant!!
아주 가까이는 아니지만 강동에 이런곳이 있다는 소문을 듣고 찾아간 이곳.!
분위기가 가로수길 어느 까페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듯하다.

1. 골목길에 숨어있는 오다방!


2. 김밥 -뭐 귀염성 있는 김밥~ ㅎㅎ


3. 마늘떡볶이 - 영파여고앞의 마늘떡볶이보다 강한 맛은 아니지만 얇고 가느다란 떡볶이는 언제 먹어도 좋다. ㅋㅋ 플러스로 방금 구워낸 납작군만두와 깻잎~
강한 맛은 아니다. 적당히 건강에 나쁘지 않을듯한 마늘에 적당한 깻잎향.^^
근데 먹고 "와우.. 이거야.." 라고 말하긴 어렵.ㅎㅎ


4. 브레드볼 - 이건 별로 시키고 싶지 않았지만. ㅋㅋㅋ
스프를 좋아하긴하지만.. 이 집의 메인이 아니었을 뿐만 아니라..9천원의 가격을 내고 먹고 싶진 않았다. 보통의 맛. ㅋㅋ


5. 소고기칠리 햄버거- 매운 맛은 아니고 살짝 매콤할려다마는 맛.ㅋㅋ


6. 화이트치킨햄버거- 소스를 봐선 느끼할 것 같지만 느끼하지가 않당~ 난 느끼한게 좋은데. ㅋㅋㅋ ㅠ



7. 녹차빙수- 아몬드가 올라간~ 녹차빙수~
아래에는 순수얼음갈은것..~ 위에는 얼음과 아이스크림 및 녹차 분말을 갈아 올린 것.
시원하다~ ㅎㅎ 많이 달지 않아 갠춘하다~




방문하기전 기대를 많이 한탓인가..?!!
딱히 나쁜것도 없었지만 딱히 좋은 것도 없었던 곳.. ㅎㅎ
근처에 살면 가끔 방문할 거 같긴한데, 위치상.. 애매해서뤼..

햄버거랑 떡볶이 완젼 기대했는데 그냥.. ~ 보통의 평범한 맛이었던것 같다.~
그래도 동네에 이런 분위기를 낼수 있다는 건 쉽지 않으며,
이런 비쥬얼을 주기도 쉽지 않다는 점에 박수를 보낸다.~

*가격정보
소고기칠리 햄버거 -8천원
화이트치킨 햄버거- 8천원
김떡빙 set( 김밥,떡볶이,녹차빙수or팥빙수)- 2만원
브레드 볼 - 9천원

Posted by mukdo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