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호 장마시작인 날임에도 불구하고.. !! 

고고씽한 보람 이 있었던 이곳..!!

10시 30분 도착.. ㅎㅎㅎ 


기둘기둘.. ㅎㅎㅎ


짬뽕!!! 아아아.. 이 진득한 국물과 생생한 해물이 보이는가.. !!! 

정말이지 감동의 맛이었다.!!!  홍대의 "초마"보다도 더 맛난 곳이 있다니.. 놀라울따름. ㅎㅎㅎ

해물은 먼저 볶고.. 그담에 같이 짬뽕면과 국물을 넣어서 살짝 볶음 짬뽕맛이 난다..!!  꺄악. 또먹고픔. ㅠ

서울에도 분점이 있다니.. 한번 가봐야할듯.. ^^


탱글탱글 면발!!


짬뽕밥!! 요것도 같은 맛인데 밥을 넣으니 강하고 진한 맛이 살짝 덜해진다~ 맛있당. 호호.



오홋.. 별 다섯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축..!!!!! 

근데 멀다는게 함정''

Posted by mukdo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