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 맛을 본 뒤 자꾸자꾸 찾게 되는 롯데캐슬의 예원.

사실 그전엔 가격대비 맛대비 서비스 대비.. 비추였지만
버섯 들깨울면을 맛본 후.. 올수 밖에 없는 장소가 되었다. ㅋㅋ

버섯굴짬뽕, 게살 볶음밥도 나름 괜찮은 맛을 자랑하는 곳이지만.
질퍽하고 구수한 들깨울면의 마력에서 벗어날 수가 없다. ㅋㅋ

맛은 좋은데.. 왜 비호감일까 의문.. ㅋㅋㅋ

가격은 쫌 있지만. 통째로 들어가는 다양한 버섯이 나의 입맛을 자극시킨다..
큰거 좋아하는;; ㅋㅋ
* 가격 12000 + VAT(10%)

 


Posted by mukdo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