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2 

요새 젤 Hot하다는 Cosmopolitan Hotel Club !! 

단순히.. 호기심으로 간 이 곳..!! 사람들 정말 많았당..~~ 

그들이 즐길 동안.. 난 사진 몇장 찍고 이리저리 정찰하다가 나왔당.~ 


남자들이 많다..;; DJ이가 나름 유명한 사람같은데.. 나야 뭐.. ㅎㅎ 근데 완젼 자아도취.;; 컥..ㅋㅋ



밖으로 나가면 풀장과 더불어 stage가 마련되어 있다..~ 오.. 좋당.. 수영하고 픔.. ㅎㅎ


Private 천막(?) 앞에는 각각 자쿠지 같은게 있당~~  엄청비쌀듯. ㅎㅎ

(혹자에 의하면 자리 하나 빌려 생일파티하고 5000달러 정도 냈다고 한다.. 하하하)


Club 입장권.. ㅋㅋㅋ 도장.! 근데 귀엽당..

암튼..!! 간단하게 탐방을 마치고.. 배고파져서.. 다시 먹으러. 고고씽..


이곳은 스테이크가 단돈! 5달러.!!! 와우~~~~~~~~~~~~~~~대박. ㅎㅎ


새벽에 먹는 스테끼+ 계란+ 빵+ 스매쉬포테이토.!!  거의 다먹어해치움..!! 5달러치고 매우 상태가 괜찮았당..

단! 난 미디엄래어를 시켰으나.. 거의 웰던으로 나왔다는점.. ㅠㅠㅠ 하지만 이해해줄게용.. ㅋㅋㅋ



배부른 배를 움켜지고 꿈나라로.. ^^ ㅎㅎ

Posted by mukdo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