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홈홈..
이 날은 결혼식을 다녀온 날였는데,,
뷔페4접신가 5접시를 먹고(갠적으로 뷔페는 기대안하는데,, 맛있었다. ㅠ)..
여기와서 또.. 또.. 먹었다..
근데.. 맛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양한 음료(커피,차, 빙수 등등) 과 다양한 떡 종류!!
단팥죽 추천.! ^^
(만석만 아니라면..)갠춘하다 이곳.. ㅎㅎㅎ

* 전체적인 분위기



* 메뉴
단팥죽/ 허브티/ 비타민 가득한 티 등등 다양한 차가 준비되어 있었당~
넘 많아서 고르기 힘듬.. ㅠ


에고.. 메뉴판 비스듬히 찍었더니.. ;; ㅎㅎ


셋트메뉴도 있고..!!


*다양한 떡종류 퍼러이드!!!
다 먹고 싶었지만. 몇개만 골라서 ..ㅎㅎㅎ 담엔 구움찰떡 꼭 먹어볼거양..!!











* 1인용셋트와 녹차빙수(1인)를 시켰당!!
- 녹차빙수: 슬슬 추위가 풀리고 있다.. ㅎㅎ 인절미도 두덩이 들었고..~
팥을 살짝 걷어내고 먹었더니 많이 안 달고 좋구만. ㅋㅋ


- 단팥죽: 통팥을 싫어하나 갈은 팥은 좋아하는.. ;; ㅎㅎㅎ 뜨겁게 질그릇에 담겨나오니 맛도 좋고 느낌도 좋고..~ 새알도 세개나 들었당. 흐흐 후루루룩..!!
이집에 오면 이건 먹어야하지 않을까?
(아! 위에 뿌려진 가루는 계피가룬데 갠적으로 계피는 별루라. 삭 걷고..먹음. ㅋㅋ편식쟁이)


- 깔끔한 세작~ 빙수먹고 단팥죽 먹고 한모금 마시니 오호!!!! 맛있따. ㅋㅋㅋ;;


- 쫄깃쫄깃 두아이.!! 한입에 쏘옥 들어가는 개성주악과 두텁떡 !
찰떡을 좋아새서. ㅋㅋ 둘다 쫄깃한 것으로.. ㅎㅎ 개성 주악.! 맛나다. ㅋㅋ


- 1인세트와 녹차빙수..!!

Posted by mukdo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