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4번 출구로 나오자마자 골목으로 들어가면 왼쪽편으로 씨즈카페가 나타난다.
외형상으로는 그닥 이쁘지 않지만.. (개인적으로 좀 깨끗하게 하면 장사가 더 잘되지 않을

내가 좋아하는 무겁고 클래식한 분위기는 아니지만..~
들어가서 맛을 보니 괜춘하구만.^^

사실.. 겉모습은. 맘에 들지 않아요~~~~~~ 왤케 지저분하게 해놓은 걸까?ㅋㅋ


씨즈카페..~라고 읽는구나.! ㅎㅎ


분위기는 갸볍고 밝은 느낌~


들어가쟈마자 보이는 빵들..!! 오호..~~ 바로 바구니들고 집습니다.. ㅎㅎ


으엇.. 맛나겠다!!!ㅠ


케익덩이들.~ 맛나보여요..!


조각케익들..~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ㅠㅠ신중을 기하여.. 세개만 낙찰!


사진이 넘 잘 안나와서 속상. .ㅠㅠ
빵세개 & 케익 세개 에스프레소 콘빠냐 그리고 아이스밀크티! 


조각케익1. 위에는 크림 아래는 빵에 커피를 흥건하게 적신..!! 티라미스
- 플라스틱 컵에 담아주는데 부드럽다~


조각케익2. 주케토 치즈케잌(플레인)
- 진덕하지 않은 카스테라형식으니 부르러운 빵?정도 되는듯~  


조각케익3. 뉴욕치즈케익
- 주케토 치즈케익보다 진덕한 치즈케익~ 생각보다 진덕해서 갠춘하다! 맛나. 흐흐
난 주케토처럼 부드러운 빵타입보단 이런 진득함이 좋다.!


귀요미 빵 3개. 흐흐
초쿄 &에스프레소/ 천연효모 레즌빵(소) / 모찌모찌


천연효모 레즌빵(소)
-각종 견과류가 가득~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식사용 빵!! 알차서 좋다~~


모찌모찌2300
- 일본어로 모찌는 '떡'이라는 뜻.~ 바삭한 빵 안에 찹쌀떡이 들은 느낌~



귀요미 빵3. 초쿄 &에스프레소
오메!!! 넘 맛나는 구만.ㅋㅋㅋ 무엇보다 빵위에 올려진 호두가 너무 고소하다..!!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럽고 촉촉한 초쿄&커피 빵(빵이라고하긴 그렇고..전문적인 용어가 있을텐데 잘모르겠고.!암튼) 너어무 맛있다.!!! 호두호두호두!!



에스프레소 콘파냐                                             
-맛은 못봤지만 ㅋㅋ맛본 이는 커피의 쓴맛과 생크림의 달달한 맛이 잘 어울린다 하더이다..^^쿄쿄



아이스밀크티                                                                                       
-여느집이나 밀크티는 덜 우려내서 연하다. 아쉬워. 이집도 역시. 이건 나의 욕구를 채워주지 못하는구나.!

BUT!! 
전체적으로 갠춘.!! 케익도 괜찮지만 무엇보다 빵이 너무 맛있다~ !!

* 가격정보
- 천연효모 레즌빵(소) 1500
- 모찌모찌2300
- 초쿄 &에스프레소 1800
- 티라미스4500
- 주케토 치즈케잌(플레인) 4000
- 뉴욕치즈케익 4200
- 에스프레소 콘빠냐 4600
- Ice밀크티 4800




 

Posted by mukdo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