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마켓은 신사동 가로수길에 먼저 생겼는데..~~

장사가 좀 되나보당. ㅎㅎ

잠실 롯데백화점 지하에 또하나의 에이프릴 마켓이 생겼다.

 

별로 사람이 없다 했더니 가격은 착하지 않다~

가로수길 가격정도..~ 사실. 가로수길은 땅값 비싸서 그렇다지만..

하긴.. 롯데백화점에 임대료 내는것도 만만찮겠당. ㅎㅎ

 

Anyway. 에이프릴 마켓 평가를 해봅시다!!

 

1. 분위기는 요래용... ㅎㅎ 스쿨푸드 옆에 있답니다.

 딱! 가로수길 분위기. ㅎㅎ

 갠적으로 이런 스탈보단 묵직한 분위기를 좋아하지만 ..~ 밥만 먹고 나온다하면 이런 분위기도 낫베드~

 

사람이 엄서용. ㅎㅎㅎ 1등으로 주문.. ㅋㅋ이런거에 좋아하는ㅋㅋ

 우선 셋팅!!

 2.  얘 이름이 있었는데.. 암튼 감자튀김!!

요고 맛나데.. ㅎㅎㅎ 근데 6,000원 정도 했나? 가격이 기억이 안나지만.. 양치곤 약간 비싼편~

 아! 점심에 갔더니 꽁짜꽁짜.. 히히..

 

3. 배가 안고파서.. 걍 플레이트피자만 한판.. 꿀꺽..!  와서 잘라줍니당!

 

 

4. 식사를 간단히 하고. 디저트..

요고요고 뭔가. ㅎㅎㅎ 정의할 수없는 맛.. 크크ㅡ.

토스트속에 찰떡이 들어 있고 위에는 단팥이.. 그리고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라즈베리시럽이 뿌려져 있는.. 콩고물도 약간있고..

애매한 맛.. ㅋㅋ

뭔가 너무 많이 믹스한 느낌... 뭔가 좀 빼고 만들면 괜찮을 것 같은데.. 한 음식에 너무 많은 걸 표현하고 싶어한듯.

그냥 도전 정신으로 한번 먹어봐도 괜찮을듯. ㅎㅎ 하지만 난 담에 안먹을래욤. ㅋㅋ

 

전체적으로.. 뭐 그렇게 맛나지는 않은.. 그렇게 맛없지도 않은 쏘쏘함을 가진 음식점이랄까?ㅎㅎ

여자들끼리 모여서 식사하면 좋을듯.. !! 수다가 반찬이니. ㅎㅎ

별 세개.~

'Food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평-옥천냉면]  (11) 2012.07.26
[도산공원- vecchia & nuovo]  (0) 2012.07.25
[남산-IL VINO ROSSO] 분위기 좋은 일비노로소!  (1) 2012.07.05
[잠실-MaiWai] 롯백지하 메이웨이!  (2) 2012.07.03
[강남역-Mamas]Cafe 마마스!  (0) 2012.06.08
Posted by mukdo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