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에고 시티에 위치한 아발론 아파트..!! 

이곳은 내가 3개월 정도 머물게 될 곳..!! 

1층로비..~~ 아늑하고 분위기있다.. ^^


간단하게 설명하면..이 아파트는 부엌, 거실, 방2개, 화장실2개인 아담한 곳이다..!!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 다르지만  우리가 쓰는 이곳은 참으로.. 휑하다.. ㅋㅋㅋㅋㅋㅋ

다른 집은 소파도 있고 사는집 같던데.. 청소한번 싹다하고.. 좀 예쁘게 꾸며볼까... ㅋㅋ

그래도 없는건 없다.. 식기세척기, 냉장고, 오븐, 전기밥솥, 가스레인지,전자렌지 등등.. 


거실. 하하하하 휑하다..!!! 꾸머야지흐흐...

나름 이곳은 리모데링된 방이라 마루바닥..!!! 다행이닷.. ㅎㅎ


방는 프라이버시상.. ㅎㅎㅎ 살짝만.. ㅋㅋ 저 거울속은 옷장..~ 다른 쪽에 옷장이 하나 있고.. 

화장실도 방안에 딸려있당.~~ 

오자마자 책상정리.. 지금 지난지 3일인데.. 완젼 지저분해졌다. ㅋㅋ


발코니로 가면면.. 이런 전경!!

다른쪽은 아마 도시가 보일듯 한데.. 암튼 난 바깥 풍경이 맘에든다..!! 


창문에서 밖을보면1층에 있느 수영장이 눈에 들어온다..~~ 언제든지 갈수 있다니. 넘 좋당. 키키.

이떄는 해가 질때 찍어서 반만 해가 비치는데 낮에는 햇빛이 수영장을 덮는다..! 

옆에는 따뜻한 온천물도 있고 바베큐 해먹을 수 있는 도구가 구비되어 있다. (수영장 갈때 한번 더 블로깅해야지 ㅋㅋ)


Posted by mukdo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