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9일 월요일..!! 

학원끝나자마자 계좌개설 하기에 도전.. ^^

내가 선택한 은행은 Bank of America  !! 빨간색 커버 예쁘닷..


짜잔.. !! Debit카드 만들고.. ㅎㅎ E-banking 으로 신청하고..!!

사실 그냥 계좌개설하면 balance 관리해야해서 힘든데.. 이뱅킹으로 신청해두면 0원이 되지 않는 이상 괜찮다..!! 

친졸한 BOA 직원.. 완젼 감사요..!!


수표도 줬당. ㅎㅎㅎ 근데 이건 매우 old fashion이란다..~


7월 9일 화요일..

이번엔 전화 개통하기..!! 

우선은 선불폰으로..!! 25달러부터 100달러까지 있으니 선택하면된다. 

AT&T에 가서 Prepaid sim 사러 왔다고 하면 된다~   3 GS  아이폰이라 컨트리락을 해지 했지만 그곳에서는 언락이 해지 않됐다고 ㅜ

하지만집에 와서 아이튠즈로 동기화시키니 통화가 가능해졌다..!!


7월 10일 수요일.!! 캭..!! 

샌디에고 공립도서관 ID카드 만들었다. ㅋㅋㅋ 집에서 다섯블럭정도 밖에 안되는 거리라..!! 좋군.. ㅎㅎ


후아.. 이제 운전면허증만 따면 되는건가?ㅋㅋ

Posted by mukdo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