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릉/삼성]Dinerlike

Food 2012. 5. 20. 22:37 |

 

 

대중교통으로 가기엔 쵸콤! 애매한 거리에 있는 이곳..~

하지만 근처에 산다면 가볼만하다~

신사동 가로수길에 있는 다이너라이크보다는 덜 복잡스러웝~

 

우선 분위기는 아래와 같아요.. ^^

 

이 큰 테이블은 뭔가 했더니 가끔 뷔페를 할때가 있다는 군요? 정확한 건 모르겠고.. ㅎㅎ

 

1. 식전빵~~ 잘근잘근 씹어서 뱃속으로 넣어주시고.

 

2. 피클과 당근.. ㅎㅎ 나름 꽃모양의 당근양. ㅎㅎ

 

3. 아마도 까르보나라였을것에요~ 직접만드는 베이컨이 유명한 이곳.!! 까르보나라에도 푸짐하게 넣어줬네용~

근데 베이컨느낌이라기보단 삼겹살같은?! 개인적으로 맛났음. ㅋㅋ;;

 

4. 스테끼 !!  꺄옹.아스피라거스랑 꼬기.! 감자~ 굿굿..

 

4-1. 스테끼 자른모습- 미디엄래어인데 부드럽고 괜찮은 맛을 지녔네요~

 

5. 보통 디저트에 단 와인을 먹지만..

개인적으로 강한 술을 즐기지 못하여... 고기에도 달달한 와인을. ㅎㅎㅎ 홀짝한번해줍니다. ㅎㅎ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괜춘하고, 맛도 괜춘~ ^^

여자들끼리 오기에도 좋고 커플끼리 와도 좋을만한 곳..!

가격대는.. 에고.. 넘 오래되서 기억이 안나지만..

대충. 스파게띠는 17000~20000원, 스테끼는 45000원정도 였던듯^^

별 세개 반 줍니다.!! ^0^

 

 

 

 

 

Posted by mukdo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