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보니.
스타벅스를 젤 많이 가면서 블로깅할 생각을 못했다.~
나의 일상이 다른 사람들에게 정보가 될 수 도 있다는 최측근의 말을 상기시키며,
어제 먹었던 아이들을 블로깅.. ㅎㅎㅎ
(어제만 스벅 2번..ㅋㅋㅋㅋ 스벅은 나의친구..;;ㅋㅋ)
 
라떼에 휘핑크림을 얹어 쵸콜릿분말을 마구마구 뿌려준 다음.!!
휘핑크림을 반쯤 떠먹은 후..! 휘휘저어 식기전에 후루룩.!! 마신다..
커피맛보다는. 달달한 맛이 땡길대쓰는 수법.. ㅋ

* 요건 라뗴에 생프림언저 초쿄가루 뿌린것.!



*크로크무슈
에멘탈 치즈의 유혹이 강한 이 아이! 치즈는 진득하니 맛나고, 겉은 바삭바삭~
먹으면서 빵부스러기 흘리는 재미가 있다. ㅋㅋㅋ



끄약!!!!!!!! 원래 살짝 데워주는 스벅. 하지만 난. 항상"뜨겁게 데워주세요"를 외친다.
왜냐면..!! 이 진득한 치즈감을 느끼기위해.!!  와우.. 이 치즈좀봐..ㅠㅠ



* 베이컨, 햄&치즈 베이글~
-폭폭한 베이글과 부드러운 베이컨 그리고 치즈와 계란의 만남..!! ㅎㅎㅎ
바싹바싹한 살짝 타기전의 구운베이컨이 좋은데.. 이 속의 베이컨은 부들..ㅋㅋ



* 전체 사진



* 위에 두 아이를 먹고...배불렀지만..
이전에 내가 한창 빠졌던 플레인 스콘과의 추억이 떠올라 하나 업어왔지요. ㅋㅋ
언제나 그랬듯. 스콘은 반을 먹고나면.. 같이 준 버터는 이미 사라지는.. ㅠ 버터 두개주세요...ㅋㅋ 




저녁이 되었어요,. !!
한장 맛나게 타코벨, 마리온크레페에서 과식을 한 후(아직 포스팅은 안했지만) 스벅에 들렀는데,,
티라미수가 유혹을..~ 살랑살랑~  어쩔수 없이.. 과식한 배를 접어두고.. 먹었지요..;; ㅋㅋ
사실.. 중간사이의 저 빵은.. 버려지지만.. ;; ㅋㅋ(크림만 골라먹은 편식쟁이..)
아직은 그래도 다른 곳보다는 스벅의 케익이 젤 큰거 같음.. !! (요새 너무 작아지는추세..- ㅠ 맘에안듬.)



* 티라미수& 아이스라떼!!
케익엔 역시!! 커피가 쵝오..ㅎㅎㅎㅎ (아메리카노와 먹고싶지만.. 아이입맛이라.. 쓴 아메리카노는 아직 못먹어요..ㅠ)




스타벅스는 항상 편안함을 주는 공간이지요..!!
단, 저녁시간은 제외하구요.. 저녁시간엔 전쟁통이지요..ㅠ
하지만 아침의 스벅과 이른 점심시간의 스벅은 여유를 느낄수 있어요 ㅎㅎㅎ
스타벅스 홀릭은 계속 되어질듯.. ㅎㅎㅎ

'Food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선릉/삼성]Dinerlike  (0) 2012.05.20
[잠실-MosBuger] 모스버거!  (1) 2012.03.08
[압구정-IPPUDO] 잇푸도 라멘!!  (2) 2012.03.03
[청담-GUILLAUME] 드디어 귀욤에 가다.!  (0) 2012.03.03
[압구정-Bon Nuvel] 본누벨 과자점..!!  (0) 2012.03.02
Posted by mukdo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