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 YOU DO
YOU FALL IN LOVE..

이곳의 라면을 맛보면.. 이 어구가 왜 쓰여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주방~ 이곳에서 면을 만드나보당.~~


각종라면들 봉지들이 붙여있어서 라면집 느낌이 확 들었고..
빨간색과 흰색 그리고 블랙이 어울려 깔끔하고 정갈한 느낌이 들었다.


구석 자리에서 찍은 모습..~



돈고츠라멘!!! 8000원정도?
=> 오리날도 맛날거 같은데.. 암튼 이 라멘의 국물맛은.. 그야말로!! 끝!내!! 줬다!
일본에서 먹었던 라멘보다 더 진한 국물맛을 자랑하는듯 했다~
진하면서도 느끼하면서도 장맛이 느껴지면서도.. ㅎㅎㅎ 강추라멘.!!



카레라멘 - 요아이도 7~8000원했던듯?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는데 "가장매운맛"을 선택했다~
사실 음식을 맛볼때 가장 매운맛을 시키면 그 음식의 본연의 맛을 찾기 어려워서 원래 맛을 보기위해서는 보통맛을 시켜야하지만...
매운맛을 너무 좋아하다보니 메뉴판 선택사항에 매운맛을 고를 수있게 되어 있으면 나도 모르게.. ㅠㅠ
암튼 카레맛은 별로 안났고~
면이 돈고츠라멘과는 달리 구불구불한 면이었다~ 마치 육개장사발면발 같은~
이 라멘보다는 위 돈고츠라멘이 짱. ㅎㅎ
이것도 나름 고추장맛도 나고.. 괜찮지만. ㅋㅋ


 
맛난 라멘집을 발견해서 기분이 좋다. !!!
햐햐햐.. 라멘먹을 곳이 생겼단 말이다~~~~~~
이곳 맛이 변하지 않기를..바라본다..~
*주의: 맛있어서 과식을 부를 수 잇으며..
국물을 다 먹을 수 있음.. ㅋㅋㅋ;;
Posted by mukdo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