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4.18 수요일

한강전망이 펼쳐진 이곳은 데이트 하기에 안성맞춤인듯.

강을 좋아하는 나도 이 곳의 분위기가 맘에 들었다.. 비록 후다닥 먹고 나왔지만. ㅋㅋ

 

교통은 대중교통으로 가긴 쵸콤 애매하당~ 자동차가져가셈..;;

 

 

 

이길로 벨라트릭스37도 있고 한강전망으로 한 음식점이 꽤 있는듯했다..!!

 

분위기는 이래요..~ 어두워서 사진이 잘  나왔당.ㅠ

 

창밖풍경~ 2주전에 예약해서 얻은 창가자리..; ㅋㅋ아.. 한강 바라보는거 넘 좋아.!

 

우선 1. 식전빵! 종류다른 두개의 빵을 각각하나씩 꿀꺽..!!

 

2. 마레 스파게띠였나? 4월에 갔던 곳이라 기억이.. 근 한달전인데 왜 기억을 못하는겐지..;끙.

소스라기보단 국물이 자작한 스파게띠. ㅎㅎㅎ 꿀꺽꿀꺽.!! 좋아..;; ㅋㅋㅋㅋ 크림스프처럼 스픈으로 떠먹어준다!!

다른 건 다 괜찮은데  오이는 왜넣지? ㅋㅋㅋ 이상해. ㅋㅋ 애교로봐준다..ㅋㅋ

 

3. 페투치네- 살짝 매콤한 걸로 시켰던 것 같은데, 이름이 정확히 기억이 안난다..

반성.. 그때 블로깅하자..!! ㅡ,ㅡa

4. 서로인 스테이크~ 발사믹 소스가 곁들여진 안심스테이크!!

한강을 바라보며 맛난음식을 먹을수 있어서 행복했던 저녁시간.. ^^

음식이 그렇게 전문적이지는 않아보이지만 한강의 야경이 모든걸 커버해 주는 곳이다~

음식도 그만하면 나쁘지 않고..~~

가격정보도 적고싶은데.. 정말 생각이 안남. ㅎㅎㅎ 이 세개 해서 한 8만~10만원정도 나왔던 것 같다~

총점은 별 세개반~ ^^

Posted by mukdo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