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롯데백화점에 생긴 푸드코트에 멘무사가 생겼다~

오리엔탈푸드에서 하는 건데, 원래는 4월에 OPEN 하기로 되어있다가 연기되서 5월에 Open~

 

사실 라멘을 주로 하는 집인거 같긴하지만 어제 라멘을 먹어서.. 다른 메뉴를 시켰음..

근데.. ㅎㅎㅎ 흠.. 아직 주방장이 경험이 없는것일까? ㅡ,ㅡa

기대가 컷던 것일까...?

Anyway,,,

 

 1. 멘무사 입구

 

1. 마늘해물 볶음면  (힌 8~9천원)

-이라고 해서 마늘이 많이 들어갔을줄 알았다.. 위에 마늘토핑이 끝.. ㅋㅋ 이건뭐 장난하냐..ㅡ,ㅡa

소스맛은. 해물맛... 면은 탱탱하고 쫄깃하고 맛나는데,, 뭔가 안어울린다... 무엇이 문제일꼬?

암튼 음식이름에 마늘을 붙일만큼의 마늘맛은 전혀 나이 않았음.. 양은.. 적다.; ㅋㅋ

 

2. 야끼소바 - 굴소스 범벅이다 켁!  힌 8~9천원

이 아이도 같은 면이어서 쫄깃 탱탱 맛나는데. 굴소스만 들이 부어 만든 음식같았다..

개인적으로 굴소스 좋아하는데.. 넘 많이 넣어서 살짝 질릴듯..! 이 아이도 양이 적다..m,m 켁.

 

 

3. 고추덮밥(미니)

큰사이즈도 있는데 미니로 시켰다~ 2500원

근데.. 하하하. 매울줄 알았는데 안맵고 .. 위에 양념이.... 차가워..;;끙.. 통조림 고기볶음과 같은.. 헉..

정말. 뭥미.. 이걸 돈 받고 파는것임? 큰거 안시키길 참 다행이다~~~~~~~

 

 

4. 모듬튀김이었나? 8천원정도 했던듯?

닭강정 3개 먹고찍은 사진이라 조금은 휑하다. ㅋㅋ 치틴두개 고로케 두개 새우두개, 닭강정3개!!

기름이 오래된거 같고.. 닭에선. 닭냄새가 난다. 닭에서 닭냄새나는게 당연한건감..ㅡ,ㅡaㅋㅋ

 

전체적인 분위기 서비스는 보통인데, 무엇보다 맛이 너무 .. 에휴.. 라멘은 어떨지 한번 더 가봐야하나?

근데 사실 이만큼 먹어보니 가고싶은 마음이 뚝!

근처에 괜찮은 라멘집이 들어서나 했더니..아쉽..

걍 토도로끼나 가야지... 양 + 질을 고려했을 때 토도로끼만한 곳이 없는듯..!!

 

아.. 별 주고 싶지 않지만. ㅋㅋ 별두개?  넘 짠가? 평가하면할수록 더 짜지는 것 같아..;;

 

 

 

Posted by mukdo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