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야말로 이곳은!! 정말이지!! 특이하고 특이한 떡볶이가 있는곳..

가끔 강한 맛이 땡길 때 찾곤하는 셀프하우스!!

 

어느 여고에나 떡볶이집은 필수!라는 공식을 증명해주는 이곳은 다른떡볶이집의 맛과는 사뭇다르다.

순대, 어묵도 괜찮지만. 이곳의 베스트 음식은 뭐니뭐니해도 마! 늘! 떡! 볶! 이! 두둥..!

 

1. 마늘떡볶이!!

떡은 쫄깃쫄깃 하고 먹기좋게 잘려 있엇 한입에 쏘옥.!!

마늘이 갈려있어서 양념맛이 강하다!!

나와 간 분들은 대부분 점심으로 요걸먹고 3시쯤.. 화장실로 가신단다..! 하지만  나 묵도리는 멀쩡. ㅋㅋ 둔함..

암튼..!! 가끔 가끔 요 떡볶이가 생각난다.!! 그때마나 고고씽..

다만 아쉬운건 그릇이 너무 작다...........ㅠ 옛날엔 컷었는데... 너무작아졌다.!! 돈 많이 벌고 가격올리신듯.. ㅠ

크기에 따라 가격도 다르다. 4천원/2.5천원/1.5천원

 

 

2. 순대(3천원)

다른 곳보다 쫄깃해서 괜찮다~~ 떡볶이 먹느라 정신없어서 순대를 가끔 외면하곤 하지만~

보통 떡볶이집보다는 괜찮다~

 

3. 어묵(5백원)

보통 때는 어묵 참 맛났는데 이 날은 쪼까 덜익어서.. 훔..

난 개인적으로 푹~~ 퍼진 어묵을 좋아하기에. ㅎㅎㅎ

사랑스런 요세개 셋트!! 좋아.좋아..ㅎㅎ

사실 메뉴가 떡볶이, 순대, 오뎅, 라면 이렇게 네갠데..

라면은 한번 먹업고 절대 안먹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떡볶이. 최강이다. ㅎㅎㅎㅎ

이거먹고 요거트 아이스크림 먹는 센스!!! 흐흐..

 

먹고 왔음에도 블로깅하면서 다시 침흘리는.. 쩝.. 나는야 진정한 묵도리.. ; ㅋㅋ

Posted by mukdo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