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동에 있는 78  on The RISE!!

옛날에 한창 이길을 지나면서 이 곳 한번 와보고 싶다고 생각했었는데 드디어..!!!

78번지라서, 78녕생들이 오픈한 가게라서.. 등등의 이유로 음식점 명칭이 정해 졌다고 하는데, 자세한 건 모르겠다.~

 

ANyway.. 나의 목적은 오직 음식..!! ㅎㅎㅎ

 

앉은 자리에서 찍은 카운터의 모습~ 빨간색이 확튀는군아~

중국음식이라 그런가? ㅎㅎㅎ 뽀인트 벽면이닷.. ^^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 두 군데로 나뉘어져 있는데,

 

한 군데는 요기~ 들어오자 마자 보인다.~

 

두번째 장소는 요 오른쪽 공간..~ 사진에 보이는 공간으로 들어가면 식사 장소가 나온다~ 들어가서 찍긴 쫌 그랬음. ㅎㅎ

 

셋팅은 이렇게.. ~~티슈는 까메오..; ㅋㅋ

 

1. 쇠고기 탕수육 R 18,000 /F24,000

찹쌀탕수육처럼 쫄깃쫄깃하면서 속에 쇠고기가 들어서 비리지도 않고 비계가 들어있지도 않고 맛났다~

살짝 매콤기가 약간 ~~ 먹고 또먹고 ... ㅋㅋ후룹..

 

2. 중국냉면  8,000원

오오.. 탱탱한 면발이 인상깊었던 중국식냉면~ 냉모밀처럼 시원하고 각종 야채와 해산물이 어울려 시원한 맛을 더한다.!

이렇게 더운 여름에 한사발 들이키면 더위가 싹~ 가실듯.. ^^

주방장 추천메뉴다웠음. ㅋㅋ 깔끔. 추천추천..^^

 

중국냉면에 곁들어 먹는 겨자 & 콩고물 소스~ !!

개인적으로 겨자를 별로.........많이 안좋아해서 콩고물소스만 많이 투하. ㅋㅋㅋㅋㅋㅋ맛나다..ㅋㅋ

 

소스를 넣고 비빈 중국냉면!!

 

 

3. 게살볶음밥  8,000원

오오..!! 과연 유명한 게살 볶음밥이구나!!  볶음밥의 생명은 뜨거움?인데 ㅋㅋㅋ(In m case..)

대게 볶음밥을 시키면 접시에 내 놓기 떄문에 갓볶은 뜨거운 맛이 급속도로 사라진다.

이점을 개선하기 위해서일까?  아래의 독특한 그릇..!! 맛 & 온도를 지켜주고 시각적으로도 색다른 느낌을 준다.

굿굿. 요거 드세욤..!! ㅎㅎ

 

4. 매운 짜장면 5,000

옿ㅅ..옿ㅅ..그냥그냥 쏘쏘.. 담에 가면 안시켜.. 맵지도 않규. 걍  짜.장.면.

 

5. 쇼마이세트(돼지새우3P , 쇠고기3P) 7,000원

덜덜덜.. 알등장.. ㅠㅠ 알싫어요...;; ㅎㅎㅎ 우선 알을 다 건져서 버려버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돼지새우, 쇠고기 딤섬 하나씩 입으로 쏘옥쏘옥..!!

근데.. 그냥 그랴.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6. 쇼마이딤섬나오기전.. ㅋㅋㅋ

쇼마이 나오기전 전체 샷 한번 찎고.. 므흣..

가격대비 음식맛도 괜찮고~~ 중국음식먹고 싶을 떄 종종 찾을 듯 하다~

다른 테이블 보니 대부분 짬뽕 먹던데 담엔 짬뽕도전해봐야지. ㅎㅎ

아. 여긴 누룽지탕이 유명하다는데,, 담엔 매운 누룽지탕도 함께.. ㅎㅎㅎ

 

중국냉면이랑 게살볶음밥은 별 네개.!

탕슉은 별 세개!

딤섬이랑 짜장면은 별두개~

 

전체적으론 별세개반!!

 

 

 

 

'Food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남역-Mamas]Cafe 마마스!  (0) 2012.06.08
[영파여고-셀프하우스]  (2) 2012.06.07
[잠실-멘무샤] 라멘, 볶음면!  (0) 2012.05.24
[효자동-기름떡볶이] 색다른 떡볶이!  (0) 2012.05.23
[상수/홍대- Gortz] 괴르츠  (0) 2012.05.22
Posted by mukdori
: